Current Date: 2024년 04월 27일

종합

인구보건복지협회 부산지회, 영유아 건강친구 클래스 수강생 모집

인구보건복지협회 부산지회 2.png

인구보건복지협회 부산지회가 ‘2024 영유아 건강친구 클래스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36개월 미만 영유아를 대상으로 3월부터 11월까지 모자건강힐링센터 4층에서 교육비 무료로 운영하며, 베이비마사지, 신체발달놀이, 뮤직가튼 등 3개 주제로 총 20개 강좌가 준비돼 있다.

먼저 베이비마사지는 2~8개월 영아와 육아 맘·대디를 대상으로 매달 첫째 주 수요일마다 진행한다. 회당 60(10가족)씩 참여하고, 6회로 준비돼 있다. 강좌마다 아이 성장과 면역 증진에 도움을 주는 흥미로운 마사지 놀이로 구성돼 있다.

신체발달놀이는 10~17개월 영유아와 육아 맘·대디의 신청을 받아 매달 셋째 주 수요일에 마련한다. 다양한 촉감놀이를 하며 영유아의 오감을 자극하고 창의력과 사회성 발달에 도움을 주는 신체활동으로 구성했다. 10회로 진행한다.

뮤직가튼은 여러 악기를 가지고 놀며 음악지능을 자극하고 동시에 신체발달도 돕는 프로그램이다. 15~36개월 유아가 참여할 수 있고, 4월부터 10월까지 짝수 달에만 월 1회 회당 20(10가족)씩 총 4회에 걸쳐 운영한다.

3개 강좌 모두 시작 전까지 자유롭게 신청할 수 있다. 다만,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수강을 원하는 육아 맘·대디는 신청하고 싶은 교육의 QR코드를 스캔 후 구글 폼을 작성해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블로그 인구보건복지협회 부산지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정미 본부장은 체계적인 교육과 다채로운 놀이로 지역사회 영유아 건강을 지원하고자 다양한 강좌를 마련했다육아 맘·대디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경 기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