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4년 04월 27일

종합

부산 중구, 주요 수산시장 5곳서 온누리상품권 환급

단신_0130_부산 중구, 주요 수산시장   5개소에서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추진.JPG

(사진=부산 중구제공)

부산 중구(구청장 최진봉)5개 시장에서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설맞이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가 열린다.

이번 환급행사는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국내산 수산물 구매금액의 최대 30%(최대 2만원)를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해주는 행사다.

행사는 중구에 소재하고 있는 자갈치시장, 신동아수산물종합시장, 남포동건어물도매시장, 부산자갈밭시장, 자갈치해안시장 5곳에서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수산물을 34천원 이상 구매하면 온누리상품권 1만원 권을, 67천원 이상 구매하면 온누리상품권 2만원권을 지급하며, 행사기간 중 1인당 최대 2만원까지 환급이 가능하다.

행사시장 내 국내산 수산물 판매점포에서 상품을 구매한 후 당일 구매 영수증을 시장별로 지정된 환급 장소에 제시하면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환급대상은 국내산 수산물과 젓갈류 등 국내산 원물을 이용한 가공식품도 포함된다.

다만,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으로 구매한 품목, 정부 비축 수산물 방출 품목, 일반음식점, 수입 수산물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부산 중구청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국내산 수산물 물가 안정과 소비 활성화에 이바지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성경 기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