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4년 04월 27일

종합

부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2023 사업 성과 온라인 공개

20240126_100730.png

부산광역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정신)2023년 사업 성과를 온라인으로 공개하고 있다.

 

이번 사업 성과 보고는 부산시 관내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영유아 부모, 유관기관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2023년 한 해 동안 센터에서 추진한 사업의 성과를공유하기 위해 진행된다. 또한 기존 사업 이외에도 변화하는 정책 및 환경을 반영해 추진한 다양한 신규 사업, 센터 대·내외 주요 수상 이력 등이 소개된다.

 

사업 성과 보고 영상은 124일부터 229일까지 센터 유튜브(YouTube) 채널에게시되며, 유튜브에서 부산광역시육아종합지원센터를 검색하거나 본문 이미지QR코드를 스캔하면 시청할 수 있다.

 

센터는 지난 12, 평가·보육과정·재무회계 등 어린이집 운영 전반에 컨설팅을제공하는 맞춤형 보육장학제’, 찾아가는 육아전문상담 우리아이 보육맘’,부모자조모임 기반의 육아는 행복해등 사업별 성과보고회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하여 한 해 동안 수행한 사업을 검토 및 평가하였으며, 우수 운영 및 이용 사례를 공유한 바 있다.

 

김정신 센터장은 센터에 보내주시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에 늘 감사드리며,2024년에는 그간 센터가 이어온 신념과 사업을 공고히 하여 더욱 발전된 육아종합지원센터로서의 면모를 갖추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3년 부산광역시육아종합지원센터 및 직원은 보육서비스 발전에 기여한공로를 인정받아 지역사회 우수 협력(연계), 지역사회 거점 양육지원, 보육서비스 평가·지원, 보육, 시간제보육 분야에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하였으며, 맞춤형 보육장학제, 어린이집 아동 학대 예방 분야에서 부산광역시장표창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박정은 기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