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4년 04월 27일

핫플레이스

“이번 모임, 바다전망 좋~은 곳에서 하는 거 어때요?”



‘친구나 동료의 생일 이벤트는 어디서 할까?’, ‘전망 좋은 카페에서 영화도 보고 음악도 즐기면서 여유를 찾고 싶다’, ‘이번 세미나는 좀 더 특별한 곳에서...’ 생각은 해도 마땅한 공간이 없어 아쉬웠던 이들의 마음을 한 번에 사로잡을 휴식과 힐링의 공간이 있다.


광안리 해변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자리 잡은 공간대여 카페 ‘볼래놀래’. 문화복합공간이라는 또 다른 명칭이 잘 어울리는 ‘볼래놀래’는 바다를 전망으로 한쾌적한 실내시설과 최신 빔프로젝트 및 대형스크린, 초고속 인터넷, 최신 음향시설을 구비하고 각종 기념일 이벤트, 비즈니스 세미나, 전시회 발표회, 워크숍, 동호회 및 스터디모임 등 각종 모임을 효과적이고 전략적으로 할 수 있는 모임전문 대여 공간이다.


문성만 대표(46)는 “원하는 시간에 필요로 하는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자, 누구나 쉽게 문화 관련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문화생활을 활성화 해보자”라는 취지로 새롭고 특별한 카페 ‘볼래놀래’를 만들게 됐다고 한다.


3-볼래놀래카페3.JPG2-볼래놀래 2 카페.jpg

 

볼래놀래에서 전망이 가장 좋은 공간은 광안리해변이 훤히 보이는 볼래볼래 ‘카페’.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커피, 음료, 주류 외 다양한 음식들이 제공된다. 여기에 영화와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시설이 되어 있고, 스마트폰 하나로 프리젠테이션이 가능해 기업설명회, 워크숍, 강의, 홍보, 각종모임행사 등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완벽한 공간이다.


4-폴딩룸.JPG


‘폴딩룸’은 소규모 인원이 모임을 할 수 있는 장소로 파티, 동호회, 스터디, 영업활동을 하는데 인기가 많은 룸이다. 폴딩룸을 열어 카페까지 확장하면 행사목적에 따라 VIP룸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42인치 영상기기 시설이 있어 프리젠테이션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


5-비즈니스룸.JPG

‘비지니스룸’도 소규모 인원이 모임 등을 할 수 있는 공간인데 영상기기와 블루투스 마이크가 있어 요즘 핫트랜드인 휴대전화 노래방과 연결해 노래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영상장치와 PC를 연결하고 마이크 기능을 사용함으로써 영업이나 홍보활동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고 앞쪽에 유리화이트보드가 있어 강의나 스터디를 하기에 좋다.



‘스페셜룸’의 인기는 단연 최고다. 프로포즈, 이벤트 가족모임은 물론 개인영화관으로도 사용을 많이 한다. 영화를 보면서 치맥, 회맥 등 다양한 음식과 커피, 음료, 주류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곳은 120인치 대형스크린, FHD프로젝터, 멀티채널써라운드음향, 150도 각도로누워지는 리클라이너 소파의자로 구성되어 TV드라마, 스포츠, 영화시청, 음악감상, PC대화면게임, 프리젠테이션 등 모든 멀티미디어기능을 갖췄다.

7-스페셜룸2.JPG6-스페셜룸1.JPG

 
‘다목적룸’ 단체 등 많은 인원이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모임 외 어떤 활동이든 다 가능하며, 스페셜 룸과 같이 멀티미디어가 완비된 시스템 안에서 원하는 행사를 할 수가 있다.



광안리 바다 전망 최첨단 멀티미디어 갖춘 문화복합공간
음악·영화감상, 이벤트, 세미나, 동호회 위한 모임전문 카페


‘볼래놀래’의 또 다른 자랑거리 가운데 하나는 ‘QR코드메탈액자’이다. 파티, 기념일 이벤트,일반사진을 메탈액자로 주문 제작할 수 있다. 메탈액자에 QR코드가 융,복합되어 탄생한 최고의 정보 확장성을 가진 기능형 액자로, 메탈액자의 QR코드 내에 여러 사진과 동영상을 삽입하여 앨범처럼 할 수 있어 추억을 보다 더 감동적으로 볼 수 있다.


9-QR 코드액자.JPG
 
볼래놀래에서는 그동안 네트워크행사, 토크쇼 톡 쏘네, 라이브 공연, 시낭송, 켈리그라피 등 문화행사, 생활철학 강좌, 전시회 등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본지 팝 칼럼리스트 이재봉 강사의 JB팝송교실 수강생을 11월 중 모집해 매주 목요일 오후 강좌를 열 계획이다.


현재 진행 중인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개최기원 사진촬영이벤트는 내년 2월 9일(금)까지이다.이외에도 모임과 행사 문의가 쇄도하고 상황. 볼래볼래는 최근 ‘2017년 부산광역시 공유경제 단체·기업’으로 선정이 됐다.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지역주민과 쉽고 편리하게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는 공간과 컨텐츠를 제공한다는 점과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AI)등 4차 산업을 구현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최적 공간이라 것을 인정받은 셈이다.


문성만 대표는 “이렇게 선정된 결과에 힘입어 볼래놀래를 보다 더 가치 있는 비즈니스 모델로 지속 개발하여 고객과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박정은 기자

[20171117일 제9422]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