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4년 03월 29일

종합

부산여성가족개발원, 양성평등정책 포럼 명칭 공모

 

20220509_160410.png

부산광역시와 부산여성가족개발원은 부산시의 양성평등을 논의하고,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한 교류의 장이 될 양성평등정책 포럼(가칭)’의 명칭을 선정하기 위한 공모전을 진행한다.

양성평등정책 포럼(가칭)은 부산지역의 양성평등 문화 조성을 위한 성평등 정책의제를 발굴·공론화하고,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한 교류·협력체계를 구축하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운영되는 사업이다.

이번 공모전은 양성평등포럼의 특성이 잘 반영된 부르기 쉽고 친근한 명칭을 모집하게 되며, 부산 시민과 유관기관 관련자들 모두 참여가능하다.

응모 기간은 53일부터 16일까지며, 부산여성가족개발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적합성, 독창성, 전달성의 기준에 따라 서면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오는 26일에 결과를 발표한다.

대상 1, 최우수상 1, 우수상 1명 등 총 3명을 선발하며 대상은 10만원, 최우수상은 5만원, 우수상은 3만원의 동백전을 상금으로 수여할 예정이다.

오경은 부산여성가족개발원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올해 새롭게 진행되는 양성평등정책 포럼(가칭)에 대한 부산 시민의 관심을 촉진하고 양성평등 문화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길 기대한다부산 시민과 유관기관 관련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유혜민 기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